현대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한번에 정리

카테고리 없음|2020. 8. 8. 15:13
반응형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분실했을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통해서 정확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현대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방법입니다 물론 다른 카드사들도 마찬가지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되구요

 

만약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다른 현금서비스나 기능들이 있다면 빠르게 신고하셔서 피해를 미리 방지해주셔야 하겠죠

 

 

현대카드 고객센터 번호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운영되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000 이며 ARS 자동음성 메시지 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순서대로 8번 -> 1번 -> 1번 을 통해서 진행하고 다시 8번 ->0번을 눌러서 분신신고와 사용정지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죠

 

현대카드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기

도난과 분실신고는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입이 안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조금 까다로운 절차라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한번 해두면 나중에도 이용할 수 있고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접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재발급 방법

 

각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최슨 나온 the purple 이라는 특수 재질로 신청하는 경우 재발급 수수료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재발급 수수료 표는 따로 찾진 못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현대카드를 분실하고 1년 이내 재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1년 이상 경과했다면 신규발급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분실접수를 하고 사고매출이 발생하거나 재발급을 하지 않은 경우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분실신고 취소 해제 방법

 

만약 분실신고를 이미 했는데 카드를 찾거나 재발급 신청을 취소 하는 경우 고객센터나 현대카드 공식 사이트에서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